MY MENU

보도자료

제목

한국모델협회 후원, 'SAC 넥스트 탑모델 선발대회' 개최…총상금 2050만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7.1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861
내용

한국모델협회 후원, 'SAC 넥스트 탑모델 선발대회' 개최…총상금 2050만원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서종예, 이하 SAC)가 주최하고 한국모델협회가 후원하는 SAC 넥스트 탑모델 선발대회가 7월 24일 부산을 시작으로 25일 대구, 27일 광주, 31일 강릉을 거쳐 8월 2일 서울(SAC아트홀)에서 예선을 진행한다.  

이번 예선에서는 슈퍼모델 이선진, 사은영, 구은호 등 서종예 모델예술계열 교수진의 모델 교육과 오디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본선은 8월 9일, SAC 아트홀에서 열리며, 패션디자이너 이석태(칼이석태 대표, JTBC 탑디자이너 심사위원) 등 서종예 패션예술계열 교수진을 비롯해 김성란 이사(YG 케이플러스), 노선미 대표(몰프 매니지먼트),  
이미령 이사(에스팀), 배영민 실장(제니퍼), 이영림 이사(C.O.L), 김혁 실장(에이코닉), 김상우 대표(AM MODEL) 등 유명 모델 에이전시의 주요 인물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본선 진출자들은 국내 최고 모델 매니지먼트사 전속 오디션의 기회를 얻으며, 수상자들은 총 시상금 2050만원의 장학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이선진 교수는 “모델계의 원석같은 학생들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전국을 돌며 SAC 넥스트 탑모델 선발대회를 4년째 진행 중이다. 그 동안 수 많은 학생들이 SAC 넥스트 탑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했으며, 대회 참가를 통해 자신감을 얻어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인 박현선, 채경수, 황인승 등의 학생들도 있다. SAC 넥스트 탑모델 선발대회는 모델로서 처음 입문하는 등용문과 같은 곳.”이라며, “대한민국 모델계를 이끌어 갈 재능있는 학생들이 더욱 많이 참여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