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넷째 주에도 기대작들과 게임 관련 행사들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먼저 24일에는 넥슨이 모바일 게임 '마블 배틀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며 이어 25일에는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전략 게임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또한 같은 날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대전 액션 게임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하며 인트라게임즈가 '저스트댄스 2019'의 한국어 패치 버전을 정식 발매한다.
다양한 행사들도 예정되어 있다. 22일에는 유니티 코리아가 '유니티로 만나는 애니메이션의 세계!' 세미나를 진행하며 23일에는 성남시와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성남커넥트세미나-e스포츠 커뮤니티'를 진행한다. 이어 10월 26일부터 11월 4일까지는 시프트업이 '데스티니 차일드'의 아트 전시회를 진행하며 27일에는 넥슨이 '제 3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의 본선 대회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주 26일에는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는 락스타 게임즈의 신작 '레드 데드 리뎀션2'가 출시되며 27일부터 28일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2018 롤드컵'의 4강전 경기가 진행되기 때문에 락스타게임즈와 리그오브레전드 팬들이라면 주목할 만 하다.
게임포커스가 이번 주의 중요한 게임 출시 일정 및 업계 행사 일정을 정리했다.
#업계 행사 일정
유니티 코리아 '유니티로 만나는 애니메이션의 세계!' 진행(22일)
유니티 코리아가 서울 강남에 위치한 'SAC 아트홀'에서 '유니티로 만나는 애니메이션의 세계!' 세미나를 진행한다.
'유니티로 만나는 애니메이션의 세계!' 세미나는 유니티로 제작된 다양한 영화 및 애니메이션 사례를 선보이는 행사로, 이날 세미나에서는 영화 및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활용된 유니티의 다채로운 기능은 물론 업계 종사자들이 참석해 유익한 세션들을 진행할 예정이다.